본문 바로가기
아이유
전시/공연/엔터테인먼트

아이유

아이유 미디어 아트 전시회에 향기를 더하다

분야
전시/공연/엔터테인먼트
서비스
향기마케팅
공간
중형 공간
아이유 미디어 아트 전시회에 함께한 센트온의 향기마케팅

7월 21일부터 8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아이유 미디어 아트 전시-순간,>은 아이유 데뷔 15주년 기념 전시회로, 아이유와 팬클럽 '유애나'가 지나온 모든 날이 서로에게 소중히 기억되기에 앞으로 함께 쌓을 모든 순간도 행복하길 바란다는 특별한 의미를 담아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이유 미디어 아트 전시회에 함께한 센트온의 향기마케팅

이번 전시회는 사진과 오브제로만 구성된 것이 아닌 다채로운 기술력을 이용해 재탄생 시킨 '미디어 아트'라는 점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또한 관람객들에게 오감을 충족시켜 전시의 감동을 전하기 위해 센트온의 향기마케팅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아이유 미디어 아트 전시회에 함께한 센트온의 향기마케팅

총 5개의 특별한 공간으로 구성된 이번 전시회에서 두번째 공간 '순간의 정원'에 들어선 순간 느낄 수 있는 라일락 향이 바로 센트온의 향기마케팅입니다.  관람객들이 실제 보랏빛 라일락 정원에 있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센트온의 향기가 공간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센트온은 공간에 들어선 순간 향기를 풍성하게 느낄 수 있도록 최상의 발향 솔루션을 적용하여, 전시 공간 어느 곳에 있더라도 향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또한 따뜻한 햇살을 가득 머금은 바람에 휘날리는 라일락 향기를 센트온 향기연구소에서 개발하여, 실제 라벤더 밭에 들어선 것 같은 경험을 관람객들이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이유 미디어 아트 전시회에 함께한 센트온의 향기마케팅

후각과 함께하는 전시회는 관람객의 몰입도를 높여주고, 오랫동안 관람객의 기억 속에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기 때문에 향기와 함께하는 관람이 최근 고객 체험 마케팅 트렌드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센트온의 2,000여개의 다양한 향기와 최첨단 발향 솔루션을 적용하여 관람객 및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경험을 제공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사 분야

서비스 진행 프로세스

  1. STEP 1

    고객사 상담

  2. STEP 2

    사전 현장 답사 및 시향 진행

  3. STEP 3

    향기 확정 및 계약서 체결

  4. STEP 4

    공간에 향기 마케팅 적용

  5. STEP 5

    정기 방문을 통한 유지보수 서비스 진행

  1. STEP 1

    고객사 상담 및 사전 조사

  2. STEP 2

    향기 개발, 시향 진행

  3. STEP 3

    향기 안정도 테스트 및 RA 확인

  4. STEP 4

    공간에 향기 마케팅 적용

  5. STEP 5

    정기 방문을 통한 유지보수 서비스 진행

  1. STEP 1

    고객사 상담 및 사전 조사

  2. STEP 2

    제품 개발, 시향 및 제형 진행

  3. STEP 3

    향기 제품 최종 스펙 확정

  4. STEP 4

    향기 안정도 테스트 및 RA 확인

  5. STEP 5

    제품 생산 및 납품 진행

  1. STEP 1

    고객사 상담

  2. STEP 2

    견적서 전달

  3. STEP 3

    제품 확정 및 계약서 체결

  4. STEP 4

    책 소독기 설치

  5. STEP 5

    년 1회 정기 방문을 통한 유지보수 서비스 진행

컨설팅 신청을 통해, 다양한 장소에 적합한
향기 솔루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