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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 박람회
전시/공연/엔터테인먼트

현대건설 박람회

박람회에 부드럽게 퍼진 현대건설의 시그니처 향기

분야
전시/공연/엔터테인먼트
서비스
향기마케팅, 시그니처 향기 개발, 향기 제품
공간
중형 공간, 개인 공간

오늘부터 2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22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쇼’가 개최됩니다.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쇼는 부동산 최신 트렌드와 정책, 분양, 프롬테크 등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만날 수 있는 종합 전시입니다.

센트온의 오랜 고객사인 현대건설은 이번 박람회에서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 ‘디 에이치’를 소개하며, 아파트 최초 시그니처 향기인 ‘디 에이치 플레이스’를 함께 관람객들에게 소개하고 싶었습니다.

‘디 에이치 플레이스’는 센트온 향기 연구소에서 개발한 향기로, 디 에이치 아파트 커뮤니티 공간에 향기마케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시그니처 향기를 디퓨저로도 개발하여 입주하는 아파트 회원분들에게 선물로도 증정이 되고 있습니다.

센트온은 현대건설 박람회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이 시그니처 향기 디 에이치 플레이스를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향기마케팅을 진행했습니다. 박람회의 특성상 오픈된 공간이고 많은 사람들이 오가기 때문에 여러 냄새가 섞일 수 있습니다. 또한 기류의 흐름이 불안정하여 향기마케팅을 진행하기 까다로운 공간이기도 합니다.

또한 현대건설처럼 박람회 공간 전체에 하는 것보다 브랜드 운영 부스에만 진행하는 것은 더더욱 까다로운 조건인데요, 센트온은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로 최고의 발향 솔루션을 적용해 현대건설의 조건을 완벽히 충족시켰습니다.

시그니처 향기는 단순히 우리만의 향기를 개발하는 것에 그치지 않습니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든 곳에 시그니처 향기가 함께 하는 것, 이것이 바로 센트온이 생각하는 시그니처 향기이자 고객사를 대하는 마음입니다. 센트온은 어떤 공간에도 최고의 향기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향기 개발부터 서비스 케어까지 모든 것을 아우르는 센트온의 향기마케팅을 지금 경험해 보세요.

유사 분야

유사 서비스

서비스 진행 프로세스

  1. STEP 1

    고객사 상담

  2. STEP 2

    사전 현장 답사 및 시향 진행

  3. STEP 3

    향기 확정 및 계약서 체결

  4. STEP 4

    공간에 향기 마케팅 적용

  5. STEP 5

    정기 방문을 통한 유지보수 서비스 진행

  1. STEP 1

    고객사 상담 및 사전 조사

  2. STEP 2

    향기 개발, 시향 진행

  3. STEP 3

    향기 안정도 테스트 및 RA 확인

  4. STEP 4

    공간에 향기 마케팅 적용

  5. STEP 5

    정기 방문을 통한 유지보수 서비스 진행

  1. STEP 1

    고객사 상담 및 사전 조사

  2. STEP 2

    제품 개발, 시향 및 제형 진행

  3. STEP 3

    향기 제품 최종 스펙 확정

  4. STEP 4

    향기 안정도 테스트 및 RA 확인

  5. STEP 5

    제품 생산 및 납품 진행

  1. STEP 1

    고객사 상담

  2. STEP 2

    견적서 전달

  3. STEP 3

    제품 확정 및 계약서 체결

  4. STEP 4

    책 소독기 설치

  5. STEP 5

    년 1회 정기 방문을 통한 유지보수 서비스 진행

컨설팅 신청을 통해, 다양한 장소에 적합한
향기 솔루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