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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슬립케어
빌딩/매장/오피스

코웨이 슬립케어

오롯이 나 혼자만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매장

분야
빌딩/매장/오피스
서비스
향기마케팅, 시그니처 향기 개발
공간
중형 공간
사진출처:코웨이 슬립케어 잠 

고객 체험이 중요한 마케팅 포인트로 떠오르면서 체험형 매장이 속속 오픈하고 있습니다. 지난 12월 강남 언주로에 오픈한 코웨이 슬립케어 잠 체험 매장도, 고객이 자사의 제품을 마음껏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코웨이의 매트리스, 모션 베드, 안마의자 등 코웨이의 ‘수면&힐링 케어’와 관련된 모든 제품과 홈케어 서비스 등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구매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사진출처:코웨이 슬립케어 잠 
사진출처:코웨이 슬립케어 잠 

특히 이 매장의 특별한 점은 미리 예약하면 ‘독립체험룸’을 통해 30분간 오롯이 나 혼자 체험할 수 있는 별도의 존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요즘 ‘수면’의 질을 향상하기 위해 다양한 슬립케어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코웨이는 소비자들이 직접 누워서 수면을 취할 수 있는 무드를 조성하여, 코웨이의 제품을 통해 편안함과 안락함을 느낄 수 있도록 공간을 설계했습니다.

사진출처:코웨이 슬립케어 잠 
사진출처:코웨이 슬립케어 잠 

센트온은 매장의 힐링 컨셉과 모던한 인테리어 등을 고려해 나만의 힐링 휴식처 ‘케렌시아’를 형상화한 시그니처(CI) 향기를 개발해 매장 곳곳에 향기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햇살을 가득 머금은 과일, 초록 잎사귀, 보드라운 꽃향기가 한데 어우러져 편안한 느낌을 조성해 부드러운 힐링 무드를 조성해 줍니다.

체험형 매장에서 향기마케팅을 함께 진행하면 향기를 통해 기분 좋은 경험을 고객에게 선사하여, 고객 만족도를 크게 증가시키고 브랜드를 향기와 함께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가 있습니다. 센트온과 함께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향기마케팅을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유사 분야

유사 서비스

서비스 진행 프로세스

  1. STEP 1

    고객사 상담

  2. STEP 2

    사전 현장 답사 및 시향 진행

  3. STEP 3

    향기 확정 및 계약서 체결

  4. STEP 4

    공간에 향기 마케팅 적용

  5. STEP 5

    정기 방문을 통한 유지보수 서비스 진행

  1. STEP 1

    고객사 상담 및 사전 조사

  2. STEP 2

    향기 개발, 시향 진행

  3. STEP 3

    향기 안정도 테스트 및 RA 확인

  4. STEP 4

    공간에 향기 마케팅 적용

  5. STEP 5

    정기 방문을 통한 유지보수 서비스 진행

  1. STEP 1

    고객사 상담 및 사전 조사

  2. STEP 2

    제품 개발, 시향 및 제형 진행

  3. STEP 3

    향기 제품 최종 스펙 확정

  4. STEP 4

    향기 안정도 테스트 및 RA 확인

  5. STEP 5

    제품 생산 및 납품 진행

  1. STEP 1

    고객사 상담

  2. STEP 2

    견적서 전달

  3. STEP 3

    제품 확정 및 계약서 체결

  4. STEP 4

    책 소독기 설치

  5. STEP 5

    년 1회 정기 방문을 통한 유지보수 서비스 진행

컨설팅 신청을 통해, 다양한 장소에 적합한
향기 솔루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