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
호텔/리조트/쇼핑몰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의 센트온 향기

분야
호텔/리조트/쇼핑몰
서비스
향기마케팅
공간
대형 공간, 중형 공간
사진출처: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Faireld by MARRIOTT) 호텔은 세계적인 호텔 기업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보유한 30개 브랜드 중 두번째로 큰 브랜드입니다. 전세계 900여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 중이며, 메리어트 브랜드 안에서도 가장 빠르게 성장 중에 있습니다.

사진출처: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는 국내에서 최초로 오픈하여 상징성이 있는 호텔이기도 합니다. 럭셔리와 우아함을 갖춘 인테리어와 안락한 객실 및 특급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무엇보다도 복합 쇼핑몰 ‘타임 스퀘어’와 연결되어 쇼핑, 여가, 외식 등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은 고객들이 로비에 들어선 순간, 따뜻하고 포근한 향기로 웰컴 인사를, 또한 호텔을 이용하고 돌아가는 고객들에겐 이용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향기를 통해 전달하고 싶었습니다.

사진출처: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

센트온은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의 요청사항을 전달 받아 따사로운 봄 햇살 같은 향기를 개발했습니다. 또한 기류와 건물 구조, 동선의 흐름을 고려한 최적의 발향 솔루션을 적용해,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의 향기를 로비 곳곳에서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향기마케팅은 단순히 향기를 공간에 발향하는 것이 아니라, 어떠한 공간에서도 균일한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모든 조건을 고려한 최상의 솔루션이 함께 진행되어야 합니다. 향기 개발부터 맞춤형 솔루션까지, 고객사가 원하는 요청사항을 반영할 수 있는 센트온의 향기마케팅을 지금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유사 분야

유사 서비스

서비스 진행 프로세스

  1. STEP 1

    고객사 상담

  2. STEP 2

    사전 현장 답사 및 시향 진행

  3. STEP 3

    향기 확정 및 계약서 체결

  4. STEP 4

    공간에 향기 마케팅 적용

  5. STEP 5

    정기 방문을 통한 유지보수 서비스 진행

  1. STEP 1

    고객사 상담 및 사전 조사

  2. STEP 2

    향기 개발, 시향 진행

  3. STEP 3

    향기 안정도 테스트 및 RA 확인

  4. STEP 4

    공간에 향기 마케팅 적용

  5. STEP 5

    정기 방문을 통한 유지보수 서비스 진행

  1. STEP 1

    고객사 상담 및 사전 조사

  2. STEP 2

    제품 개발, 시향 및 제형 진행

  3. STEP 3

    향기 제품 최종 스펙 확정

  4. STEP 4

    향기 안정도 테스트 및 RA 확인

  5. STEP 5

    제품 생산 및 납품 진행

  1. STEP 1

    고객사 상담

  2. STEP 2

    견적서 전달

  3. STEP 3

    제품 확정 및 계약서 체결

  4. STEP 4

    책 소독기 설치

  5. STEP 5

    년 1회 정기 방문을 통한 유지보수 서비스 진행

컨설팅 신청을 통해, 다양한 장소에 적합한
향기 솔루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