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TRS
빌딩/매장/오피스

TTRS

29CM 프리미엄 리빙 셀렉트숍 TTRS

분야
빌딩/매장/오피스
서비스
향기마케팅, 시그니처 향기 개발
공간
대형 공간, 중형 공간
사진출처: TTRS 홈페이지

서울 성수동에 새롭게 오픈한 프리미엄 리빙 셀렉트숍 TTRS는, 온라인 기반 취향 셀렉트샵 29CM가 국내외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를 선별해 소개하는 플래그십 스토어입니다.  프랑스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마랑 몽타구, 비앤비 이탈리아, 뉴텐던시, 아뜰리에 벨지 등 해외 하이엔드 브랜드부터, 국내 리빙 브랜드 및 신진 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의 가구와 식기, 조명, 인테리어 소품 등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패션 아이템, 생활용품, 향수 등도 함께 전시되어 전반적인 라이프 스타일의 모든 것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TTRS는 브랜드 각각의 정체성과 분위기를 살린 공간으로 연출하여 마치 각각의 브랜드샵을 쇼핑하는 경험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장 중앙에 중정을 배치해 개방감 있는 분위기를 함께 연출하였으며, 시그니처 향기를 이용한 공간 향기마케팅을 통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향기로 TTRS의 브랜드 컨셉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TTRS의 향기마케팅은 29CM의 시그니처 향기를 함께 사용하고 있는데요, 무신사와 29CM에 이어 TTRS까지 저희 센트온이 시그니처 향기 개발부터 공간 향기마케팅, 그리고 향기 굿즈까지 모두 진행하고 있습니다. TTRS에 들어선 순간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향기는, 센트온의 기술이 집약된 공간 향기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매장 곳곳에서 균일하게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향기는 브랜드의 컨셉뿐만 아니라, 향기를 통해 브랜드 또는 매장을 경험하는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첫인상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향기와 함께 기억된 경험은 오래도록 좋은 추억으로 남아,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호감도를 상승 시킬 수 있는 좋은 마케팅 방법이기도 합니다. 지금 센트온과 함께 단 하나뿐인 시그니처 향기마케팅을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유사 분야

유사 서비스

서비스 진행 프로세스

  1. STEP 1

    고객사 상담

  2. STEP 2

    사전 현장 답사 및 시향 진행

  3. STEP 3

    향기 확정 및 계약서 체결

  4. STEP 4

    공간에 향기 마케팅 적용

  5. STEP 5

    정기 방문을 통한 유지보수 서비스 진행

  1. STEP 1

    고객사 상담 및 사전 조사

  2. STEP 2

    향기 개발, 시향 진행

  3. STEP 3

    향기 안정도 테스트 및 RA 확인

  4. STEP 4

    공간에 향기 마케팅 적용

  5. STEP 5

    정기 방문을 통한 유지보수 서비스 진행

  1. STEP 1

    고객사 상담 및 사전 조사

  2. STEP 2

    제품 개발, 시향 및 제형 진행

  3. STEP 3

    향기 제품 최종 스펙 확정

  4. STEP 4

    향기 안정도 테스트 및 RA 확인

  5. STEP 5

    제품 생산 및 납품 진행

  1. STEP 1

    고객사 상담

  2. STEP 2

    견적서 전달

  3. STEP 3

    제품 확정 및 계약서 체결

  4. STEP 4

    책 소독기 설치

  5. STEP 5

    년 1회 정기 방문을 통한 유지보수 서비스 진행

컨설팅 신청을 통해, 다양한 장소에 적합한
향기 솔루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