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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리조트/쇼핑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버서더 강남 호텔의 시그니처 향기 마케팅

분야
호텔/리조트/쇼핑몰
서비스
향기마케팅, 시그니처 향기 개발
공간
대형 공간, 중형 공간

1993년 9월 개관한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전세계 400여 개의 노보텔 체인 중 하나로, 세계적인 브랜드에 걸맞은 고품격 서비스와 시설을 자랑하는 5성의 특급 호텔입니다. 7개의 스위트룸과 56개의 이그제큐티브 룸 등 총 332개의 안락한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강남 코엑스, 무역센터, 경부 고속도로와 인접해 있고 김포공항, 인천국제공항 이용에도 용이한 위치에 있습니다.

사진출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버서더 강남 호텔에 들어선 순간 코 끝을 스치는 향기는 전세계 공통으로 사용하는 노보텔 앰버서더만의 시그니처 향기입니다. 센트온에서는 국내 노보텔 앰버서더 호텔의 향기를 담당하고 있으며, 노보텔 앰버서더 동대문에 이어 노보텔 앰버서더 강남도 센트온의 향기마케팅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시그니처 향기를 사용한다는 것은 전세계 어느 노보텔 앰버서더 호텔을 이용하더라도 동일한 향기를 경험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노보텔 앰버서더 호텔에서 느꼈던 특별한 경험과 만족했던 서비스, 진정한 휴식 등을 시그니처 향기와 함께 고객들에게 오랫동안 좋았던 추억으로 기억될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노보텔 앰버서더 호텔의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됩니다. 

사진출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또다른 여행이나 비즈니스 등을 위해 호텔을 선택할 때, 고객들은 향기와 함께 노보텔 앰버서더 호텔에서의 좋았던 기억을 떠올리게 되어 다시 노보텔 앰버서더 호텔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또다른 노보텔 앰버서더 호텔에 들어선 순간 로비에서 다시 시그니처 향기를 맡으면 고객들은 전에 방문했던 호텔에서의 긍정적 경험이 떠올라 고객의 마음이 편안해지며 긍정적인 마인드가 생기게 됩니다.

이처럼 시그니처 향기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고 브랜드를 알리는 것도 역할도 하지만,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선사하여 브랜드에 대해 다시 떠올리게 하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센트온은 어느 조건에서도 동일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사의 니즈에 맞춘 향기를 균일하게 최상의 컨디션으로 발향하여 언제 어디서든 최고의 향기를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향기를 통해 잊혀지지 않는 추억과 즐거움을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지금 센트온의 향기마케팅을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유사 분야

유사 서비스

서비스 진행 프로세스

  1. STEP 1

    고객사 상담

  2. STEP 2

    사전 현장 답사 및 시향 진행

  3. STEP 3

    향기 확정 및 계약서 체결

  4. STEP 4

    공간에 향기 마케팅 적용

  5. STEP 5

    정기 방문을 통한 유지보수 서비스 진행

  1. STEP 1

    고객사 상담 및 사전 조사

  2. STEP 2

    향기 개발, 시향 진행

  3. STEP 3

    향기 안정도 테스트 및 RA 확인

  4. STEP 4

    공간에 향기 마케팅 적용

  5. STEP 5

    정기 방문을 통한 유지보수 서비스 진행

  1. STEP 1

    고객사 상담 및 사전 조사

  2. STEP 2

    제품 개발, 시향 및 제형 진행

  3. STEP 3

    향기 제품 최종 스펙 확정

  4. STEP 4

    향기 안정도 테스트 및 RA 확인

  5. STEP 5

    제품 생산 및 납품 진행

  1. STEP 1

    고객사 상담

  2. STEP 2

    견적서 전달

  3. STEP 3

    제품 확정 및 계약서 체결

  4. STEP 4

    책 소독기 설치

  5. STEP 5

    년 1회 정기 방문을 통한 유지보수 서비스 진행

컨설팅 신청을 통해, 다양한 장소에 적합한
향기 솔루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